본문 바로가기
똥손 정보

아기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나요?

by 똥손네 2023. 10. 27.
반응형

 
 
 
 
 
 
 

 

아기와 함께 외출할 준비를 할 때 생각하고, 짐을 꾸리고, 계획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그리고 기저귀를 충분히 공급하지 않고 집을 떠나는 것을 꿈도 꾸지 않는 것처럼, 자외선 차단 게임 계획 없이 집을 떠나서는 안 됩니다. 여름이나 겨울, 태양 광선은 아기의 섬세한 피부를 빠르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태양이 피부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은 누적됩니다. 아이를 빨리 보호할수록 좋습니다.

자신의 피부에서 눈에 띄기 시작할 수 있는 주근깨, 반점 및 잔주름을 알고 있습니까? 이것은 태양 손상의 징후입니다. 그것은 첫 번째 태양 노출로 시작하여 피부암을 유발할 수 있는 피부 세포에 대한 손상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됩니다 어린 시절에 물집이 생기지 않는 심각한 햇볕 화상 또는 5 번의 햇볕 화상만으로도 흑색 종의 위험이 두 배가됩니다.

그러나 아기를 태양으로부터 보호해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과 아기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별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피부과 의사와 소아과 의사에게 환자에게 무엇을 말하고 자신의 자녀를 어떻게 보호하는지 물었습니다

 

✔아기는 몇 살부터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살 수 있나요?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미국피부과학회(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는 생후 6개월 미만의 영아에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그것은 어린 영아의 안전성과 효능에 대한 연구가 없기 때문입니다. 유아는 또한 일부 자외선 차단제 성분에 발진이나 기타 반응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러나 그들의 피부는 특히 자외선(UV)에 취약합니다. 유아의 피부는 매우 얇습니다. 아기의 피부는 생후 약 2개월이 될 때까지 완전히 발달하지 않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보다 아기를 가능한 한 그늘에 두고, 가벼운 긴팔 셔츠와 바지 등 몸을 덮는 옷을 입혀야 합니다. 챙이 넓은 모자는 얼굴과 목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즉, 생후 6개월 미만의 유아에게도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화상을 입는 것보다 약간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낫습니다. (유아의 햇볕에 타는 것은 심각할 수 있습니다. 아기가 햇볕에 화상을 입으면 소아과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아기가 옷이나 담요로 덮이면 햇볕에 너무 뜨거워질까요?

아기가 나이가 많은 아이들보다 더 쉽게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신생아와 어린 아기는 아직 체온을 조절하고 조절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덮고 싶을 때 더운 날에 여러 겹이나 두꺼운 천으로 덮지 마십시오. 자외선 차단 지수(UPF) 50 이상의 가벼운 자외선 차단 의류를 찾으십시오. 이 얇고 통기성이 좋은 원단은 질식하지 않고 보호하도록 특별히 제조되었습니다.

 

✔아기를 그늘에 두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까?

그늘을 찾는 것은 훌륭한 태양 안전 전략이지만 완벽하지는 않으므로 몸을 가려야 합니다. 일부 자외선은 여전히 차양 덮개를 투과하거나 아기의 일부가 여전히 노출될 수 있습니다(예: 유모차 차양에서 맨발이 튀어나온 경우). 태양이 최고조에 달하는 정오에는 그늘조차도 완전한 보호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또한 우산 아래있을 때에도 도달 할 수있는 모래, 물 또는 시멘트에서 태양 광선이 반사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물이 자외선의 약 10 %를 반사한다고 추정합니다. 모래와 콘크리트, 약 15 %; 그리고 눈은 최대 80%입니다

 

✔아기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나면 어떤 종류가 가장 좋을까요?

대부분의 피부과 전문의와 미국 피부과 학회(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는 최소 6개월 이상의 아기(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어린 유아)에게 미네랄 기반 자외선 차단제를 권장합니다. 이 자외선 차단제에는 이산화티타늄, 산화아연 또는 둘 다 함유되어 있어 발진이나 기타 피부 자극을 유발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최고의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은 엄격하고 빠른 규칙이 아니며  테스트에서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는 화학 자외선 차단제 성분으로 만든 자외선 차단제만큼 일관되게 효과가 없습니다.

아기를 위해 어떤 종류의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든 그늘에 머물고 몸을 가리는 것과 같은 다른 보호 조치를 사용하는 것이 여전히 중요합니다. 완벽한 자외선 차단제는 없으며 100 % 효과도 없습니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를 포함한 자외선 차단제는 모든 피부 톤의 사람들에게 중요합니다

 

✔어떤 자외선 차단제 화학 물질이 안전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우려는 FDA가 아보벤존, 옥티녹세이트, 옥시벤존과 같은 12가지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 성분을 GRASE(Generally Recognized As Safe and Effective) 목록에서 제외한 2019년 이후 증가했습니다. FDA는 이러한 성분이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피부를 통해 혈류로 흡수된다는 것을 의심하고 이후 연구를 통해 확인했습니다.

이것이 실질적인 우려를 불러일으키지만, 이 시점에서 위험은 입증된 것보다 이론적입니다. FDA는 이 흡수의 효과에 대한 더 심층적인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사람들이 이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는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지 않은 나이든 어린이와 성인에게 여전히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화학 물질이든 미네랄이든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보호되지 않은 태양에 노출되는 것보다 안전합니다.

가장 열을 많이 받는 성분은 옥시벤존입니다. 이론적으로 생식력, 사춘기 및 갑상선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호르몬 생성을 방해할 수 있음을 시사하는 일부 동물 연구가 있습니다. 인간을 대상으로 한 자외선 차단제 연구는 큰 우려를 제기하지 않았지만 미국 소아과 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는 옥시벤존이 포함되지 않은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좋은 소식: 많은 회사들이 그 성분 없이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을 재구성했습니다.

 

✔최고의 자외선 차단제는 무엇입니까: 로션, 스프레이 또는 스틱?

이러한 분만 방법은 아기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올바르게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로션으로 자외선 차단제 약 2티스푼을 발라 아기의 노출된 얼굴, 팔, 다리를 덮습니다. 스틱은 입술과 귀, 코, 눈 주위에 발라 섬세한 피부의 작은 부위를 보호하는 데 가장 좋습니다. 스프레이는 대부분의 피부과 전문의가 유아에게 가장 먼저 선택하는 것은 아니며, 대부분 흡입에 대한 우려 때문에 스프레이는 여전히 핀치에서 작동합니다. 아기에게 직접 뿌리지 마십시오. 손에 스프레이를 뿌린 다음 아기의 피부에 바르십시오.

무엇을 사용하든 하루 종일 다시 바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외선 차단제는 실제로 약 2 시간 동안 만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2시간마다 또는 물에 들어간 직후에 다시 발라야 합니다.

 

 

✔아기에게 '아기'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합니까?

아기에게 아기 전용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대부분 마케팅에 관한 것이지 안전성이나 효과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나머지 가족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아기 자외선 차단제는 나이가 많은 어린이와 성인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라벨에서 해당 언어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정말 중요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사용하는 자외선 차단제의 SPF가 30 이상이고 UVA 및 UVB 광선 모두에 대해 광범위한 스펙트럼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아기와 함께 물에 들어갈 계획이라면 라벨에 "방수"라고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반응형

'똥손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마시면 화장실 가고 싶다~  (48) 2023.11.15
옷에 락스가 튀었다면?  (53) 2023.11.08
중고차의 숨겨진 문제를 피하는 법  (67) 2023.10.24
평면 TV 청소하는 법  (56) 2023.10.21
처방전없는 감기약 효과없다?  (62) 2023.10.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