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똥손 리뷰

추석에는 냉동 송편 & 냉동 깻잎전

by 똥손네 2023. 9. 26.
반응형

 
 
 
 
 
 

요즘에는 냉동식품이 잘 나오죠  덕분에 냉장실보다는 냉동실이 먼저 꽉 차게 되는 것 같은데요😁  냉동실 문을 열 때마다 발등조심은 필수죠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냉동 송편과 냉동 깻잎전 소개해 드릴게요 


 

 

 

먼저 냉동 송편부터 볼까요😊

피코크 냉동 송편입니다 종류는 다양한데 저는 모싯잎 송편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진 않아요 600g에 8500원 정도가 정상가입니다 냉동송편은 조금씩 먹기에 좋아요 보관이 편리하니까요 무엇보다도 쪄야 되는 번거로움이 없어요~! 이 부분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자연해동해서 먹거나 또는 바로 먹고 싶다면 전자레인지에 잠시 돌리면 됩니다 개수에 따라 시간도 다르겠지만 30초 단위로 돌려서 체크해 보시고 냉동만 풀어지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물론 떡집 송편이 바로 먹기에 맛은 더 있는 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떡집 송편은 시간이 지나면서 딱딱해지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보관이 문제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추석 명절 시기에는 떡집에서도 냉동해서 쪄내는 건지 송편 모양이 이쁘지 않게 흐트러진 것도 있죠 판매 단위도 커서 조금만 먹으려고 사기엔 부담스러운 면이 있고요😢 무엇보다 일찍 가는 게 아니면 줄 서서 웨이팅...😆😆

 

 

 

 

냉동 깻잎전은 저도 처음 사본 건데요 요리하다 제품입니다 

국산 깻잎을 넣고 부친 담백한 깻잎전 300g입니다 가격은 6천 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한 봉에 대략 11개 있었던 걸로 기억되네요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지만 깻잎과 돼지고기를 국산 재료로 만든 것을 감안하면 사볼 만합니다 사진에서처럼 냉동상태 그대로 꺼내서 프라이팬에 살짝 부쳐서 먹었습니다😁 맛은 가족들의 평은 좋았어요 평소에 밥반찬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