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똥손 리뷰

매운오뎅 환공어묵 빨간어묵꼬치

by 똥손네 2023. 11. 8.
반응형

 
 
 
 
 
 

 
 

 

매운 어묵 좋아하세요? 매운 어묵이라고 해야 할까요ㅎㅎ 

저는 환공어묵을 처음 구매해 봤어요😊 정통 부산어묵이라고 하니 실패할 일은 없을 것 같았어요 사실 어묵은 고래사가 최고가 아닌가 생각했는데요 고래사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어묵입니다👌

한 봉에 10개의 꼬치가 들어 있는데요 1+1 행사로 9천 원 정도에 구매했으니 나름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요😁   

꼬치로 나온 제품인만큼 어묵살은 얇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제품은 냉장으로 나와서 조금 더 편리한 것 같아요 비슷한 제품으로 다른 브랜드에서는 주로 냉동으로 나오거든요 냉동보다는 냉장이 손질하기 편리하죠 (그다지 손질할 것은 없지만요ㅋㅋ)

 
 

 

 

꼬치를 다 뽑아서 끓였습니다ㅎㅎ 꼬치를 꽂은 채로 끓이려면 냄비가 꽤 높아야 좋거든요 마땅한 냄비도 없었지만 먹을 때 막대기가 없는 것이 편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모양은 좀 빠집니다 ㅋㅋ   

소스가 들어있는데 소스는 그냥 칼칼하기만 해서 간은 되지 않는 듯해서 따로 간장류를 넣어서 간을 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저는 가지고 있던 메밀소바장국으로 간을 했는데요 쯔유나 가쓰오 같은 걸로 간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오뎅탕 끓일 때 평소 쓰는 간장으로 간 맞추기 하시면 되겠습니다 

 

끓여서 익히는데 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죠 10분 이내로 끝납니다 맛은 어떨까요? 네~ 그렇습니다 매워요~~🌶🌶🌶  어묵자체도 맵고 국물소스도 매워요 국물소스는 조금 넣어보시고 가감하세요 저는 반도 안 넣었어요 어묵자체가 매워서... 매운 것 좋아하는 분은 강추합니다 맵찔이들은 살살 드셔야 합니다ㅋㅋㅋ 집에서 고춧가루나 청양고추로 매운맛을 냈다면 이젠 빨간 매운 오뎅으로 드셔보세요 매운 가을맛을 입안 가득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