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똥손 리뷰

삼립 로만밀 식빵 & 모닝롤

by 똥손네 2023. 9. 7.
반응형

 
 
 
 
 
 
 

 

식빵 어떤 걸로 드세요? 예전에는 반드시 베이커리에서 사다가 먹었어요 맛있긴 한데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더군요 그러다가  공장? 에서 나온 식빵에 발을 들이게 되었습니다ㅋㅋ 일단 구입하기가 편리해서 좋아요😁  처음에는 삼립 저온 식빵을 사 먹었는데요 공장빵 치고는 촉촉해서 맛있어요😊  그런데 조금 더  건강한 식빵으로 바꿀 필요성을 느끼고는 로만밀 통밀식빵으로 바꾸게 되었어요 사실 큰 기대가 없었어요 맛은 없겠지... 하면서 구입한 건데 의외로 맛이 괜찮습니다😍     

 

 

몸에 좋은 토종 효모로 만든 로민밀 통밀식빵입니다

통밀은 식이섬유소. 무기질 등 영양소가 풍부하고 소화가 느려 든든하게 먹기 좋은 식재료입니다 영양소는 물론 고소함과 까칠한 식감을 제공하여 먹는 재미까지 있답니다 여기에 혈당을 빠르게 높이지 않아서 걱정 없이 먹기도 좋습니다 바쁜 일상 속 고소한 통밀식빵은 영양만점 활력소가 되어 줍니다 

 

여기서 로만밀이란?

로만밀 통밀빵은 정통의 세계적인 통곡물 전문 브랜드인 미국 로만밀(Roman Meal) 사의 통밀을 사용한 빵입니다 과거 로마 병사들이 체력 강화를 위해서 매일 통밀과 호밀을 섭취했던 것에 착안해서 통밀과 호두. 해바라기씨. 아마씨 등 슈퍼푸드를 넣어서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높였다고 합니다   

 

처음에 먹을 때에는 하얀 식빵보다 조금 거친? 식감이 있어요 그러나 다른 통밀 빵류에 비해서 부드러운 편인 것 같아요 식빵 한 봉지 가격은 3천 원입니다 용량은 다른 식빵에 비해서 좀 적은 듯도 합니다 장당 두께가 두꺼운 편입니다 샐러드류와 함께 식빵 한 장에 땅콩버터를 곁들여서 먹으면 포만감이 충분히 느껴진답니다😊

 
 
 
 

 

 

통밀식빵이 조금 지루할 때는 로만밀 통밀 모닝롤이 좋습니다  일반 모닝빵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있습니다 식빵보다는 확실히 부드러워서 다이어트랑은 거리가 좀 있습니다ㅋㅋ 그러나 하얀 모닝롤에 비하면 훨씬 안심이 됩니다😁  통밀식빵만 먹다가 통밀모닝롤을 줬더니 애들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ㅎㅎ   

 

한 봉지 가격은 식빵보다는 조금 더 비싸요 10개 들어있고 4천원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모닝롤을 토스터기에 살짝 구워봤는데 구웠더니 부피가 확 줄어들더군요ㅎㅎ 모닝롤은 굽지 말고 그냥 드세요😊

 
 

 

남은 식빵 보관법 

* 먹고 남은 식빵은 비닐봉지. 랩 또는 지퍼백에 1~2개씩 소분해서 냉동 보관해 주세요

* 먹기 15~20분 전에 상온에 꺼내거나 물을 소량 뿌려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해동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