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똥손 사회

2023 올해 가장 안전한 차 (카테고리별 리스트)

by 똥손네 2023. 10.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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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IIHS가 뽑은 올해 가장 안전한 차를 소개합니다 차량 구매 계획이 있다면 이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보아야 할지도 모릅니다

IIHS는 1959년 설립된 미국의 비영리단체다. 매해 미국 시장에 출시된 차량의 충돌 안정 성능과 충돌 예방 성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결과를 발표한다. 이중 TSP+ 등급은 최고 안전성을 나타낸 차량에게 부여하며, 양호한 수준의 성적을 낸 차량은 TSP 등급을 받는다.

 

54대의 승용차, SUV 및 트럭이 2023년형 최고 성과인 Top Safety Pick+ 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27대의 차량(및 파워트레인 변형)이 올해 Top Safety Pick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총 101개 수상 모델과 2021년 90개 모델에서 감소한 수치다.

IIHS는 하락의 주된 이유는 더 엄격한 측면 충돌 테스트, 자동 비상 제동(AEB)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평가 및 새로운 헤드라이트 요구 사항의 추가라고 말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충돌이 발생할 수 있는 실제 상황을 복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Top Safety Pick+의 최고 순위를 획득하기 위해 차량은 최신 SUV 또는 픽업과 같은 대형 차량으로 고속 충격을 복제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측면 충돌 테스트에서 허용 또는 우수 점수를 받아야 했습니다. 또한 차량에는 야간에 보행자와의 충돌을 방지할 수 있는 자동 비상 제동(AEB) 시스템이 있어야 하며, 차량 트림 레벨에 관계없이 커브와 직선 도로에서 전방 도로를 비추는 우수한 성능의 헤드라이트가 있어야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AEB 시스템은 보행자 충돌 사고 사망자의 대부분이 야간에 발생하지만 어둠속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요구 사항은 증가하는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개선을 추진하기 위한 것입니다.

Toyota, Lexus, Honda, Acura 및 Mazda는 자동차 보험 업계에서 자금을 지원하는 안전 중심 조직인 IIHS에서 가장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Top Safety Pick+ Award 수상자

이러한 차량은 운전석 및 조수석 측 소형 오버랩 전면 충돌 테스트 및 원래의 중간 오버랩 전면 충돌 테스트에서 양호 등급(IIHS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받아야 하며 업데이트된 측면 충돌 테스트에서 양호 등급을 받아야 합니다. 다른 척도를 사용하는 헤드라이트에 대해 표준 장착 허용 또는 양호 등급을 요구하는 것 외에도 주간 차량-보행자 전방 충돌 방지에 대한 고급 또는 우수 등급과 야간 차량-보행자 전방 충돌 방지에 대한 고급 또는 우수 등급이 있어야 합니다

 
 

소형차
아큐라 인테그라
도요타 프리우스 도요타 프리우스
프라임

중형차:
혼다 어코드
현대 아이오닉 6
스바루 아웃백
토요타 캠리(2023년 1월 이후 제작)

 

중형 고급차
제네시스 G80, G80 Electrified
Mercedes-Benz C-Cass (전면 충돌 방지 옵션 포함)

 

대형 고급차
제네시스 G90

 

소형 SUV
혼다 CR-V 혼다 HR-V

스바루 솔테라 (2022년 10월 이후 제작)

 
 

아큐라 RDX

 

소형 럭셔리 SUV
아큐라 RDX,
BMW X1
제네시스 GV60, 제네시스 GV70, GV70
Electrified
Lexus NX 및 NX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Lexus RZ
Lexus UX

 

혼다 파일럿

 

중형 SUV
제네시스 GV80 혼다 파일럿
현대 팰리세이
드 지프 그랜드 체로키 지프 그랜드 체로키L
기아 텔루라이드
마쓰다 CX-90, CX-90
PHEV
닛산 패스파인더 스바루 어센트
토요타 하이랜더

폭스바겐 ID.4

 
 

아우디 Q7

 

중형 럭셔리 SUV
아큐라 MDX
아우디 Q7(2023년 1월 이후 제작)
아우디 Q4 E-트론 및 Q4 스포츠백
인피니티 QX60렉서스 RX
테슬라 모델 Y
볼보 XC90 및 XC90
리차지

대형 SUV
아우디 Q8, Q8 E-트론, Q8 스포츠백
리비안 R1S

미니밴
혼다 오딧세이
토요타 시에나

대형 픽업
Rivian R1T
Toyota Tundra 승무원 운전실 및 확장 운전실

 

Top Safety Pick Award 수상자

이 차량은 운전석 및 조수석 측 스몰 오버랩 전면 충돌 테스트에서 Good IIHS 등급, 원래 중간 오버랩 전면 충돌 테스트에서 Good 등급, 업데이트된 측면 충돌 테스트에서 Acceptable 또는 Good 등급을 획득해야 했습니다. 또한 헤드라이트에 대해 허용 또는 양호 등급을 받아야 하고 주간 차량 대 보행자 전방 충돌 방지에 대해 고급 또는 우수 등급을 받아야 합니다.

소형차:
혼다 시빅 세단 및 해치백(Type R 성능 변형 제외)
Mazda3 세단 및 해치백 Toyota Corolla 세단 및 해치백

중형차S
현대 쏘나타 (2022년 12월 이후 제작)
스바루 레거시

중형 고급차
Lexus ES 350

소형 SUV
마쓰다 CX-30 마쓰다 CX-5 마쓰다 CX-50

 

미쓰비시 아웃랜더 (2024)미쓰비시 아웃랜더 PHEV(2023년 5
월 이후 제작 )

닛산 로그 스
바루 포레스터
토요타 코롤라 크로스
토요타 RAV4 및 RAV4 프라임
토요타 벤자

형 SUV 포드 익스플로러
마쓰다 CX-9

중형 럭셔리 SUV

아우디 Q5 및 Q5 스포츠백
링컨 노틸러스
볼보 XC60, XC60 리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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